롯데) 근데 나같경 어제경기랑 오늘 경기중에 고르라면 나는 오늘 경기가 더 지면 타격 클거 같아서 오늘 이긴게 기분 좋음 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845492 무명의 더쿠 | 21:34 | 조회 수 53 어제는 그래도 에휴 쯧 그래도 따라갔다 하고 끝낼 수 잇는데 오늘은 잠 못잣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