권이 공 날리는 거 ㅇㅈ가끔 택도없는 첸쟙 ㅇㅈ지금평자는 추격조로 쌓은거라 의미없는거 ㅇㅈ나도 그래서 불안하단 입장이었눈데 이젠 스기도 지칠 타이밍에 타이트해도 주권 내보는게 낫지않나 싶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