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롯데) 공은 빠르지만 일본과 대만의 실업팀에서 뛰었을 뿐 프로 경험이 없어서 관중이 꽉 들어찬 한국 프로야구의 분위기를 이겨 낼 수 있을까 하는 의문점이 있었지만 초반엔 꽤 씩씩하게 던졌다. 김 감독도 이점을 좋게 평가했다. 김 감독은 1점차에서 데뷔전을 치르게 한 것에 "낼 투수가 없었다"라고 했다. 필승조에서 낼 선수가 없다보니 필승조에서 던질 이이무라를 냈다는 의미.

무명의 더쿠 | 15:17 | 조회 수 234
김 감독은 "공 자체나 던지는 것은 괜찮았다"라면서 첫 등판이라 긴장하는 것에 대한 질문에는 "감독이 그런 것을 미리 생각하면 쓸 수가 없다. 구위는 충분히 할 수 있는 선수다. 초구 스트라이크 잡는 것을 보면 괜찮다고 본다"라며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봤다.


어제 찐으로 낼 선수가없긴했음ㅋㅋ 구위는 좋아서 담경기도 보고싶음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4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435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삼성) 우리 새 응원가 나왔는데 아 뭐라해야하지ㅋㅋㅋㅋㅋㅋ
    • 16:32
    • 조회 15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도현이 친구있네 벤클할수있겠다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    • 16:32
    • 조회 17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금토 경기를 보고 문학 가려고 일정 잡는 나..
    • 16:32
    • 조회 7
    • 잡담
    • 한화) 이진영 말소했었네?
    • 16:32
    • 조회 8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아래 나성범과의 관계성 인터뷰 올라와서 올려보는 재현이 더그아웃매거진 인터뷰 몇개
    • 16:31
    • 조회 40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혹시 잠실은 생맥주 패트로 파는데가 없어?
    • 16:31
    • 조회 28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SSG) 난 솔직히 베니 안 버꾸는건 이해 할 수 있어
    • 16:31
    • 조회 39
    • 잡담
    • SSG) 쓱스타 댓글에서 올해 매진횟수보다 퀄스 횟수가 더 적대 ㅅㅂ
    • 16:30
    • 조회 79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롯데) 나승엽이 1루에서 진짜 너무 심각하게 못해서 한동희 수비 심각하게 못한다 안느껴짐
    • 16:30
    • 조회 37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엘지) 작년에 신민재 호수비로 입덕해서 올해 각봐서 마킹할라구 햇는데… 살아나주라
    • 16:30
    • 조회 28
    • 잡담
    • ㅇㅇㄱ 하늘이시여 구왕모도 구르셋인가
    • 16:30
    • 조회 37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한동희도 1루에 더한 구멍이 있고 요즘 살짝 쳐서 말 덜나오지 수비 진짜 말잇못임
    • 16:29
    • 조회 42
    • 잡담
    • 26시즌 구단별 최고 연봉
    • 16:28
    • 조회 281
    • 스퀘어
    4
    • 롯데) 다들 수비로 한동희 나승엽 같이 쓰는 세계관은 없는데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100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SSG) 블링효준 은퇴하고 태훈이랑 인천에서 야구지도자한대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188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롯데) 수비를 조오오오온나 못해서 타격 못해도 지타 유배보내야하는 애만 있었는데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59
    • 잡담
    • kt) 오늘 고영표 승투시 메가팥빙젤 나눔 (๑•᷅‎ - •᷄๑)🪄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44
    • 나눔
    8
    • 엘지) 근데 어제 오스틴 타석 만루찬스 때 런칠 거 예상했어?
    • 16:26
    • 조회 109
    • 잡담
    6
    • 롯데) 호엥이 계속 3루해서 그런지 저번에 2루 볼 때 생각보다 못해서 호엥이는 3루가 맞다는 판단
    • 16:26
    • 조회 59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두산) 나 데이비슨선생님 가신다고했을때 슬펐는데 남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거 하나가(노진지 예스뻘글)
    • 16:26
    • 조회 307
    • 잡담
    5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