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나 데이비슨선생님 가신다고했을때 슬펐는데 남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거 하나가(노진지 예스뻘글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75209 무명의 더쿠 | 16:26 | 조회 수 706 수행이랑 홈런 / 도루경쟁 아직 할수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