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와서 바꾼다고 가을 갈 그런 상황도 아니고
바꾸려면 ㅅㅂ 진작 바꿨어야 맞음
근데 그럴거면 좀 걍 망한 시즌 인정하고
베니 경기에 경험치를 먹여....
야수도 백업 쓰고 어차피 높은 확률로 패전 먹는 경기인데
투수들도 걍 경험치를 먹이라고
바꾸려면 ㅅㅂ 진작 바꿨어야 맞음
근데 그럴거면 좀 걍 망한 시즌 인정하고
베니 경기에 경험치를 먹여....
야수도 백업 쓰고 어차피 높은 확률로 패전 먹는 경기인데
투수들도 걍 경험치를 먹이라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