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도메타의 순간인가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493 | 09:21 | 14,857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3,41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71,01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6,010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957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80257 | onair | 롯데) 혹시 내일끝나나요? | 20:25 | 0 |
| 15280256 | onair | 이 페이스면 50넘으시겠지 | 20:25 | 1 |
| 15280255 | 잡담 | 두산) 타카다랑 승용이 붙이는거 어떰? | 20:25 | 1 |
| 15280254 | onair | 롯데) 이러려고 아까 성빈이가 2루타 쳤나보다 ∧( ꙨꙻᴗꙨꙻ )∧ | 20:25 | 1 |
| 15280253 | onair | 엘지) 실점 조금만하지 | 20:25 | 3 |
| 15280252 | onair | 아 오스틴 김도영 홈런왕 레이스 이거 재밌넼ㅋㅋㅋㅋ | 20:25 | 19 |
| 15280251 | 잡담 | 기아) 뭔가 좋은데? 도영이가 화욜에 칠 것 같아서ㅎ | 20:25 | 21 |
| 15280250 | onair | 롯데) 이닝무라 괜찮다 막아보자 | 20:25 | 9 |
| 15280249 | onair | 엘지) 진짜 실점 좀만 덜하지 | 20:25 | 7 |
| 15280248 | onair | 롯데) 이제 막으면 된다 ʕ ˃̵ጥ˂̵ ʔ | 20:25 | 3 |
| 15280247 | onair | 이런게 엘롯라시코야?? | 20:25 | 21 |
| 15280246 | onair | 오스틴쌤 고고아메리카 | 20:25 | 4 |
| 15280245 | 잡담 | 키움) 사실 경기보러갈거면 고척보다 원정가는데 나아 | 20:25 | 8 |
| 15280244 | onair | 와 오늘 동점홈런 됏엇는데 오스틴쌤이 다시 1위됏대 ㅋㅋㅋㅋ | 20:25 | 45 |
| 15280243 | onair | 엘지) 제발 아카 아껴써 | 20:25 | 4 |
| 15280242 | onair | 엘지) 3점만 어케 더 내줘 ㅠㅠㅠ | 20:25 | 2 |
| 15280241 | onair | 롯데) 이제 막는다 | 20:25 | 10 |
| 15280240 | onair | 롯데) 매기야 주자없다 막으면 된다 ꒰(๑ᵕ🙏ᵕ๑)꒱ 1 | 20:25 | 9 |
| 15280239 | onair | 엘지) 햄틴햄틴햄틴으로 도배한 라인업 보고시퍼요 | 20:25 | 5 |
| 15280238 | onair | 엘지) 대체 왜 만루에서 김윤식을 냈을까 우리 빠따로 9점이면 존나 힘낸건데ㅅㅂㅜ | 20:25 | 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