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근데 확실히 얼라들이라 야구 잘되니까 더 신나서 야구하는게 느껴져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295343 무명의 더쿠 | 15:09 | 조회 수 155 애프터게임만 봐도ㅋㅋㅋ 인터뷰도 신나서 하고 데시벨이 다름ㅋㅋㅋ 영크크들은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