훈조씨는 민기가 막 던진 것도 잘 잡아줬는데 타나는 투수들이 갖다바쳐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우리 새 응원가 나왔는데 아 뭐라해야하지ㅋㅋㅋㅋㅋㅋ
- 16:32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도현이 친구있네 벤클할수있겠다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- 16:32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금토 경기를 보고 문학 가려고 일정 잡는 나..
- 16:32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이진영 말소했었네?
- 16:32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아래 나성범과의 관계성 인터뷰 올라와서 올려보는 재현이 더그아웃매거진 인터뷰 몇개
- 16:31
- 조회 38
- 잡담
-
- 혹시 잠실은 생맥주 패트로 파는데가 없어?
- 16:31
- 조회 24
- 잡담
-
- SSG) 난 솔직히 베니 안 버꾸는건 이해 할 수 있어
- 16:31
- 조회 37
- 잡담
-
- SSG) 쓱스타 댓글에서 올해 매진횟수보다 퀄스 횟수가 더 적대 ㅅㅂ
- 16:30
- 조회 77
- 잡담
-
- 롯데) 나승엽이 1루에서 진짜 너무 심각하게 못해서 한동희 수비 심각하게 못한다 안느껴짐
- 16:30
- 조회 36
- 잡담
-
- 엘지) 작년에 신민재 호수비로 입덕해서 올해 각봐서 마킹할라구 햇는데… 살아나주라
- 16:30
- 조회 28
- 잡담
-
- ㅇㅇㄱ 하늘이시여 구왕모도 구르셋인가
- 16:30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한동희도 1루에 더한 구멍이 있고 요즘 살짝 쳐서 말 덜나오지 수비 진짜 말잇못임
- 16:29
- 조회 42
- 잡담
-
- 26시즌 구단별 최고 연봉
- 16:28
- 조회 278
- 스퀘어
-
- 롯데) 다들 수비로 한동희 나승엽 같이 쓰는 세계관은 없는데
- 16:27
- 조회 99
- 잡담
-
- SSG) 블링효준 은퇴하고 태훈이랑 인천에서 야구지도자한대
- 16:27
- 조회 186
- 잡담
-
- 롯데) 수비를 조오오오온나 못해서 타격 못해도 지타 유배보내야하는 애만 있었는데
- 16:27
- 조회 59
- 잡담
-
- kt) 오늘 고영표 승투시 메가팥빙젤 나눔 (๑•᷅ - •᷄๑)🪄
- 16:27
- 조회 43
- 나눔
-
- 엘지) 근데 어제 오스틴 타석 만루찬스 때 런칠 거 예상했어?
- 16:26
- 조회 107
- 잡담
-
- 롯데) 호엥이 계속 3루해서 그런지 저번에 2루 볼 때 생각보다 못해서 호엥이는 3루가 맞다는 판단
- 16:26
- 조회 59
- 잡담
-
- 두산) 나 데이비슨선생님 가신다고했을때 슬펐는데 남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거 하나가(노진지 예스뻘글)
- 16:26
- 조회 30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