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이야 타나씨 연습땐 수비도 타격도 잘하는데 왜 본경기땐 둘 다 못함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285486 무명의 더쿠 | 15:02 | 조회 수 198 아무래도 그게 실력이겠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