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호엥이 계속 3루해서 그런지 저번에 2루 볼 때 생각보다 못해서 호엥이는 3루가 맞다는 판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75341 무명의 더쿠 | 16:26 | 조회 수 111 일단 나는 그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