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습도가 없어서 그런가 크게 안 더운거 같아 ꒰( ◔ᴗ◔ )꒱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김민혁은 왼쪽 어깨 통증으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. 구단 관계자는 "상황에 따라 대타 출장은 가능하다"고 설명했다.
- 16:05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챈성 오늘은 볼넷두개네
- 16:05
- 조회 0
- 잡담
-
- 야푸 골라조
- 16:05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수비때문에 둘다 쓰기 싫은데 박찬형나승엽중 하나는 써야한다 하면 박찬형 쓰고싶음
- 16:04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입장할때 부채를 받았는데 부채개 낼렁낼렁해 ^ᶘ=〃⌒▽⌒〃=ᶅ^ゝ
- 16:04
- 조회 49
- 잡담
-
- SSG) 포카 품절 안된거 나중에 몰아서 풀어주나?
- 16:03
- 조회 19
- 잡담
-
- 불꽃야구 습스 플러스에서도 방송 해줘?
- 16:03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솔직히 저번주 1승 5패 했으면 이번주는 5승 1패 해야지 ʕ ◕ ᴥ ◕ ʔ
- 16:03
- 조회 56
- 잡담
-
- SSG) 4건우
- 16:02
- 조회 64
- 잡담
-
- SSG) 이렇게까지 뛰어올 일이냐고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
- 16:02
- 조회 53
- 잡담
-
- 키움) ㄹㅇㅇ
- 16:02
- 조회 33
- 잡담
-
- kt) 260628 라인업
- 16:02
- 조회 56
- 스퀘어
-
- 롯데) 야푸로 먹을 망고샌드 초코바게트 두바이소금빵 크루키 사가는 중 ∧(´,,•﹃•,,`)∧
- 16:02
- 조회 39
- 잡담
-
- kt) 소원은 구체적으로
- 16:01
- 조회 26
- 잡담
-
- 기아) 잘못을 반성하고 나아지려고 노력하는 선수가 잘됐음 좋겠어
- 16:01
- 조회 69
- 잡담
-
- SSG) 오늘도 랜더스 이기면 빽다방 아이스크림!! ~18:00 동사로짜 환영⚾️◝૮₍ ⁰▿⁰ ₎ა◜🍦
- 16:01
- 조회 47
- 나눔
-
- 두산) 근데 외야 생각하면 진짜 감개무량이다 우리 시즌초만해도 외야=정수빈 이거였는데 ꉂꉂʕ •̅𐃬•̅ ʔꉂꉂʕ •̅𐃬•̅ ʔ
- 16:01
- 조회 77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들어올때 유니폼봤어?⎝ʕ °`ㅁ´ °ʔ ⎠
- 16:00
- 조회 128
- 잡담
-
- ㅇㅇㄱ 확답을 안주는 사람은 왜그러는걸까
- 16:00
- 조회 89
- 잡담
-
- 한 관계자는 "해외 스카우트들이 오늘 윤예성 영상을 엄청 찍어갔다. 1라운드가 완전 혼전이 될 것 같다. 메이저리그 구단들이 올해 국제 보너스 풀이 많이 남은 것 같더라. 그래서 우리 고교 선수들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"고 귀띔했다.
- 16:00
- 조회 11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