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삼성) 왕조니폼 마킹 없이 샀는데 마킹을 하는게 좋으려나

무명의 더쿠 | 13:38 | 조회 수 115
원래 고령이 마킹 하려다 당시 고령이 마킹지가 다 떨어져서 그냥 유니폼만 산 상태인데

나중에 라팍 갈 일 있을때 고령이 마킹지 사서 유니폼에 붙이는게 나을까

아님 그냥 계속 마킹 없이 두는게 나을까 고민 중..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1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410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삼성) 중견수 김지찬-우익수 김성윤-좌익수 구자욱-지명타자 최형우-1루수 르윈 디아즈-3루수 전병우-2루수 류지혁-포수 김도환-유격수 양우현
    • 15:02
    • 조회 0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이야 타나씨 연습땐 수비도 타격도 잘하는데 왜 본경기땐 둘 다 못함?
    • 15:02
    • 조회 2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감코가 승민이 타격 접근법 자체를 맘에 들어하는거 같긴했어
    • 15:02
    • 조회 9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자리못잡은 10년차 선수가 06재현이가 주전먹고 대주자대수비 07민규보면
    • 15:02
    • 조회 19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팀에서 승민석 외야 자리주고 키우기로 결정한게 큰거같다
    • 15:02
    • 조회 12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이제 직관가면 진심으로 응원가 불러줄수있을거같음
    • 15:02
    • 조회 8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근데 진심 메론이 지표가 최악은 아닌데
    • 15:02
    • 조회 28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두산) 이번 홈런더비 투수한테도 상 주는데 이름이 홈런 메이커상 이러네ㅋㅋㅋㅋ
    • 15:02
    • 조회 29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SSG) 야알못이라는 말 하기싫은데 올해는 야알못이 버럭하는게 진짜 많은듯
    • 15:01
    • 조회 13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난 김태형 나간 이후로 올해가 제일 재미써
    • 15:01
    • 조회 33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SSG) 준재앞에 형우는 좀 별론데
    • 15:01
    • 조회 15
    • 잡담
    • SSG) 근데 명준이 5번 ㄱㅊ나
    • 15:01
    • 조회 12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24본곰들아 그때도 매주 중요한주였어?? 순위가 비슷해서 물어봄
    • 15:01
    • 조회 23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엘지) 성우 오늘 안타 안타 3루타 볼넷 맞음?
    • 15:01
    • 조회 17
    • onair
    1
    • 두산) 수행 영하 퐈 잡을때 솔직히 막 엄청난 업그레이드는 기대 안하고 현재 전력에서 마이너스는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
    • 15:01
    • 조회 85
    • 잡담
    9
    • 롯데) 김태형 감독은 “포구가 잘못됐으니까 급해진 것이다. 토스를 하거나 포스아웃 시키려고 하면 또 늦을 것이니까. 아마 그럴 경황이 없었을 것이다”라면서 “연습을 많이 하고 있고 연습 때는 그런 모습이 안나온다. 하지만 시합 때는 정작 본인이 트라우마가 있어서 그런지 실수가 나온다”라고 아쉬움을 곱씹었다.
    • 15:01
    • 조회 74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두산) 일단 오늘 스.. 그거 해보자고
    • 15:00
    • 조회 18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타팀황올단까진 아니고 황올선수 잘하면 올 하는 타팀팬인데
    • 15:00
    • 조회 65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기아) 앞으로 비비큐라고 안 해야겠다
    • 15:00
    • 조회 69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두산) 김 감독은 "후반기 시작과 함께 오는 걸로 일단은 준비하고 있다"고 말했다. 김 감독은 떠나는 카메론에 대해 "면담까지 신청했다. 그래서 더 마음이 아팠다. 이미 어느정도 결정이 된 상황이었는데, 선수가 해오는 면담 요청을 거절할 수도 없었다. 웨이버가 되기 전까지는 우리 선수니까 내가 해줄 수 있는 얘기들을 해줬다"고 말했다.
    • 15:00
    • 조회 114
    • 잡담
    6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