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구 직관 올해 처음이고 내가 타이밍 맞춰서 모시구 다니는데 어제가 5번째였음... 나는 18번 다녀왔는데 직관승률 4할이고 엄마는 전승.... 엄마 직관다닐때마다 주머니에 넣어다니고싶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롯라시코 홍보합니다 (♧›´-`‹)(›´-`‹☆)
- 13:43
- 조회 1
- 잡담
-
- 진돌: 이 유니폼 입고 연패했다고요? 옷을 입는걸로 연패가 결정되면은 지금 에스에스지뤤ㄴㄴㄴ더스는 입을 옷이 없어요. 빨개벗고 경기해야돼요.
- 13:42
- 조회 47
- 잡담
-
- 나 타팀 선예매사서 타팀 굿즈샵 할인권 있는데
- 13:42
- 조회 30
- 잡담
-
- ㅇㅇㄱ 음쓰처리기 미닉스쓰는데 약간 비추야
- 13:42
- 조회 34
- 잡담
-
- ㅇㅇㄱ 음쓰냉장고도 낫배드임
- 13:42
- 조회 17
- 잡담
-
-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- 13:42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으쓱이들 행복사 하는 숨 막히는 쓰리샷
- 13:42
- 조회 57
- 잡담
-
- ㅇㅇㄱ 식세기 쓰는 동사로짜야 1인가구도 유용해?
- 13:41
- 조회 37
- 잡담
-
- 한화) 채은성 보고싶다
- 13:41
- 조회 25
- 잡담
-
- 엘롯 근데 치열한거 치고는 생각보다 몇년째 한팀 우위던데
- 13:41
- 조회 102
- 잡담
-
- 한화) 요새 시환이 행복해보여서 좋네
- 13:40
- 조회 39
- 잡담
-
- ㅇㅇㄱ 우리엄마는 음처기는 별로라 하심
- 13:40
- 조회 116
- 잡담
-
- 어제 직관 갔는데 앞에 사람!!!! 머리 쫌 제발!!!!!!!!!!!!
- 13:40
- 조회 66
- 잡담
-
- 나는 유니폼 이걸로 빤다
- 13:40
- 조회 120
- 잡담
-
- ㅇㅇㄱ 요즘식세기는 확실히달라? 존나 잘되나
- 13:40
- 조회 12
- 잡담
-
- 엘롯라시코가 뭐야?
- 13:39
- 조회 113
- 잡담
-
- ㅇㅇㄱ 수건이랑 속옷 흰옷 빨래는
- 13:39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왕조니폼 마킹 없이 샀는데 마킹을 하는게 좋으려나
- 13:38
- 조회 38
- 잡담
-
- 두산) 나 마킹 고민 같이 해줄 수 있어?
- 13:38
- 조회 97
- 잡담
-
- 나 키작은데 우리팀 스토어는 자동계산이거든?
- 13:37
- 조회 18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