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식세기 쓰는 동사로짜야 1인가구도 유용해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185644 무명의 더쿠 | 13:41 | 조회 수 120 나 이사하면서 가전 새로 싹 넣을건데 식세기 고민중이거든1인가구고 누가 집오는거도 별로 안좋아해서 손님도 잘 안부르는데 유용할까? 화려한 요리 이런거는 할줄모르지맘 끼니는 해먹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