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에 코팅이 너무 잘 벗겨져ㅠㅠ다 눌러붙었어... 그럼에도 불구하고 편하긴 진짜 편해. 요즘 다른데꺼는 닭뼈도 넣고 다 넣는다는데.. 미닉스는 뼈같은건 안됌. 젤 불편한건 계란 껍질 안돼. (걍 넣음)너무 뭉치게 해서 그런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