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성호 위험하게 1루 헤퍼슬 안했으면 좋겠지만서도 어제 헤퍼슬은 감동이다…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63269 무명의 더쿠 | 16:15 | 조회 수 144 최고야 ๐·°(♧৹˃ᗝ˂৹)(৹˃ᗝ˂৹☆) °·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