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모두가 정후선수 호수비한 그 타구 현민이였음 못 잡았다 함 현민이도 자기였음 못 잡았다 함 걍 될 날이었음
잡담 나 키티인데 ◕▾◕ 우익수 정후 선수로 바뀐 것도 될 날이었음
115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우리 모두가 정후선수 호수비한 그 타구 현민이였음 못 잡았다 함 현민이도 자기였음 못 잡았다 함 걍 될 날이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