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키작은데 우리팀 스토어는 자동계산이거든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181378 무명의 더쿠 | 13:37 | 조회 수 298 그 통 같은데 물건 넣으면 자동으로 계산되는 건데이게 깊어가지고 작은 물건은 폴짝 뛰면서 꺼내야 함다 좋은데 너무 자괴감 들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