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는 두팬 친구랑 가서 1루 앉았는데 그늘이라 그런지 들어오자마자 더위 가셔서 좋았거든 ㅠㅠ 근데 오늘은 3루 오렌지석 가는데 눈 못 뜬다 덥다는 이야기가 많네ㅜㅠㅋㅋ엄청엄청 덥고 해 강해? 경기 못볼 정도야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