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후도 땅을 파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근데 어제 오스틴 타석 만루찬스 때 런칠 거 예상했어?
- 16:26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호엥이 계속 3루해서 그런지 저번에 2루 볼 때 생각보다 못해서 호엥이는 3루가 맞다는 판단
- 16:26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나 데이비슨선생님 가신다고했을때 슬펐는데 남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거 하나가(노진지 예스뻘글)
- 16:26
- 조회 54
- 잡담
-
- 롯데) 2루는 호준이가 제일 낫고 숏백업도 호준이가 제일 나은데 올해는 빠따땜시 없는자원이고
- 16:25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경계심을 보이는 와와 ㅋㅋㅋㅋㅋㅋㅋ
- 16:25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드뎌 챈성온다아 ๐·°(৹˃ꃪ˂৹)°·๐
- 16:25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를 데려옴으로서 외야 고민이 어느정도 해결될줄은 ദ്ദിʕ ⚆ᗝ⚆ ʔ
- 16:25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오늘은 선발공략해서 초반부터 빅이닝 ꒰(๑ᵕ🙏ᵕ๑)꒱
- 16:25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내가 생각하는 내야수비
- 16:25
- 조회 37
- 잡담
-
- 두산) 뒤늦게 접한거보면 후보군에는 없었던거고 걍 순수하게 무서워?하는거구낰ㅋㅋㅋㅋ
- 16:24
- 조회 76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오스틴 타격 자세에서 약간 느릿하게 움직이면서 정면 보는 각도 ㅈㄴ 호랭이같음
- 16:24
- 조회 20
- 잡담
-
- 마데카 패치 생각보다 시원하진않네
- 16:24
- 조회 66
- 잡담
-
- 26시즌 6월 타율 TOP 10 (70타석 이상)
- 16:24
- 조회 86
- 스퀘어
-
- 롯데) 호준이 유격 백업으로 좋았는데
- 16:24
- 조회 31
- 잡담
-
- kt) s^ᶘ= •᷅ ₃ •᷄ =ᶅ^z
- 16:24
- 조회 29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진짜 예스 휴식주고나면 지타 걍 찬형이 박았으면 좋겠음
- 16:23
- 조회 25
- 잡담
-
- 원정 갓다가 다음 날 출근하면 어떰?
- 16:23
- 조회 72
- 잡담
-
- 키움) 데이비슨 확정인가보네
- 16:23
- 조회 179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가 스캠에서 돌돌 굴렀다면 2루 견적 나왔을지도 모르는데
- 16:22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야말로 진짜 2군에서 굴려야하는데 빠따가 너무 좋아서 2군에서 굴릴틈이 없음
- 16:22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