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려대 무능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짜파게티 튄거는 어케 빨아야해?
- 13:01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종신내꺼 신매기
- 13:01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민재한테 생일축하한다고 귀에다 속삭이면 도망가는거 아니가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13:01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아 핫게 강백호 강탈 이거임 이 글 제목 강백호 상탈로 잘못보고 미쳤나 뭐 그런걸로 핫게를 했는데
- 13:00
- 조회 48
- 잡담
-
- kt) 1시다 얼른 ㄱㄱㄱ
- 13:00
- 조회 25
- 잡담
-
- 얼룩제거제 쓰고 빨아도 안지워지는 빨간 음식 얼룩은 햇빛에 말려라잉
- 13:00
- 조회 23
- 잡담
-
- ㅇㅇㄱ 최종적으로 조3위중 10위로 탈락
- 13:00
- 조회 71
- 잡담
-
- ㅇㅇㄱ 우리집은 여름에는 빨래를 좀 담가 놓았다 빨아
- 13:00
- 조회 14
- 잡담
-
- ㅇㅇㄱ 담배 빨리 피면 냄새 안나?
- 13:00
- 조회 27
- 잡담
-
- ㅇㅇㄱ 수건도 젖은채로 빨래바구니 넣어놓으면 안됨..
- 13:00
- 조회 46
- 잡담
-
- ㅇㅇㄱ 수건은 진짜 젖은채로 빨래통에 넣은게 제일 적폐임
- 13:00
- 조회 90
- 잡담
-
- 두산) 베팁보는데 순이 왤케 얼큰하짘ㅋㅋㅋㅋㅋㅋ
- 13:00
- 조회 42
- 잡담
-
- 좁아터진 원룸에서 자취할때 빨래 잘 안말라서 냄새 나는것 때문에 진짜 미치는줄
- 13:00
- 조회 50
- 잡담
-
- 얘들아 근데 흰티나 흰유니폼에 남는 노란자국은 대체 정체가 뭐야..?
- 12:59
- 조회 87
- 잡담
-
- ㅇㅇㄱ 여름엔 빨거라도 젖은옷도 뭉쳐놓으면 진짜 답없어
- 12:59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ԅ( ิ Θ ิԅ)
- 12:59
- 조회 31
- 잡담
-
- `Θ´ 표독매기
- 12:59
- 조회 22
- 잡담
-
- 다들 유니폼 손세탁할때 뭘로 빨아? 비누? 세탁세제? 주방세제??
- 12:59
- 조회 26
- 잡담
-
- 한화) “시환이에게 주고나서 홈런을 치니까 그때부터 쓰겠다고 하더라. 원래 '배트 탓 할 것 없다. 사람 잘못'이라고 했는데”
- 12:59
- 조회 59
- 잡담
-
- 울팀 패치가 가죽인 유니폼 있는데 그냥 그렇게됐다하고 빨아
- 12:59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