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홍명보는 꺼지길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승민이도 고용안정형 외야수면 좋겟다 ʕ ◔ᴗ◔ʔ
- 14:52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난 정우는 수비랑 눈야구 괜찮다고 봐서...
- 14:52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두베 진짜 욕심쟁이같다.... 우리는 리빌딩도 할건데 성적도 났으면 좋겠어< 로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52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처음부터.... 잘뽑았으면 될일....이란 말은
- 14:51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아겜 아까워.. 승민이 이뻐죽겟어..
- 14:51
- 조회 87
- 잡담
-
- 두산) 사실 지금 제일 필요한게 1루라서....ㅋㅋ
- 14:51
- 조회 45
- 잡담
-
- 두산) 아쿼로 1루 테스트 해볼때부터 내년에는 1루 용병 채울거같았는데
- 14:50
- 조회 43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양석환은 구단에서 애초에 좀 반 포기긴 한거같았음
- 14:50
- 조회 165
- 잡담
-
- 두산) 아니 결과만봐서 그런가 이번주에 메론이도 본인이 느끼는 고용불안정이 있었나봄
- 14:50
- 조회 89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진짜 이제 구단 플랜에 양석환이 상수로는 없는것같음...
- 14:50
- 조회 49
- 잡담
-
- 롯데) 쌍동희들이 오니까 감독도 뭔가 여유로워진듯ㅋㅋㅋ
- 14:50
- 조회 33
- 잡담
-
- 지금 용타 성적 탑3가 누구야???
- 14:50
- 조회 150
- 잡담
-
- 두산) 공통 안타송으로 하자
- 14:50
- 조회 54
- 잡담
-
- 기아) 정우도 팬들이 황올한 ㅇㅇ 이라고 하는거 알까?ㅋㅋㅋㅋ
- 14:50
- 조회 70
- 잡담
-
- 두산) 화끈한거 좋긴한데
- 14:50
- 조회 104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은 결혼할거면 진짜 야구에 개빠삭하고 한구한구에 피드백줄수잇는 여자랑 만났으면 좋겟다
- 14:50
- 조회 116
- 잡담
-
- 기아) 박정우 눈야구 잘 하는 것도 괜찮았는데
- 14:50
- 조회 38
- 잡담
-
- 디아즈는 요새 어때??
- 14:50
- 조회 103
- 잡담
-
- 두산) 팬들:제발 내년 1루 용타 구해보자ㅠㅠ 두베:지금입니다만?
- 14:49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삼스타 인스스 봤어?
- 14:49
- 조회 8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