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롯데) 수비는 굴려도 안늘겠지ㅠ
195 8
2026.06.28 11:26
195 8

야구 보는 동안 싹수있는 선수가 수비는건 봤어도 기본도 못하는 선수가 드라마틱하게 수비력 늘어난 건 본적이 없는 것같음. 저 수비를 어쩌지..

댓글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348 09:21 5,374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2,329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64,206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53,34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36,015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8771 잡담 난 어떤 아웃송 보고 식겁함 12:47 24
15268770 잡담 롯데) 내가 상처라고 올린 글에 굳이굳이 상처받지마라고 안해줘도됨.. 12:47 8
15268769 잡담 롯데) 우리 회사에 야구보는 사람 나말고 둘이 있는데 하나는 타팀팬 하나는 롯데팬인데 12:47 33
15268768 잡담 ㅈㅈ하게 본인 옷에서 나는 쉰내 못 느낌..? 2 12:47 44
15268767 잡담 ㅇㅇㄱ 맨끝줄 소년 이거 초반 보고있는데 왜케 재밌냐 12:47 21
15268766 잡담 난 요새 직관갈때 핸드크림 코밑에 바름 12:46 33
15268765 잡담 근데 대만 치어복이 더 심하더라 12:46 26
15268764 잡담 때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1 12:46 61
15268763 잡담 ㅇㅇㄱ 스포츠 세금지원 분야를 좀 다양히 나눴으면 좋겠다 12:46 43
15268762 잡담 롯데) 걍 일상에서 그 팀 왜좋아하냐는 소리를 너무 많이 들어서 3 12:46 67
15268761 잡담 난 주변에서 냄새나면 데오티슈 꺼내서 내 몸 닦음... 12:45 75
15268760 잡담 SSG) 일주일에 두번은 이겨야되지 않니 12:45 23
15268759 잡담 SSG) 일주일에 한 두번 이기니까 너무 재미없어 1 12:45 34
15268758 잡담 두산이랑 경기한 날 내 주변에서 조용히 들려옴 12:45 130
15268757 잡담 난 요즘 쉰내때문에 직관이 힘듬 7 12:44 184
15268756 잡담 기아) 우리팀 치어들 유니폼이랑 콜라보티 많이 입어서 고마운데 이건 구단에서 주겠지...? 6 12:43 108
15268755 잡담 저런 스타일의 옷을 입어서 얻는 게 뭐야 9 12:43 183
15268754 잡담 최인호 결혼했어???? 5 12:43 193
15268753 잡담 ㅇㅇㄱ 헐 우리 월드컵 떨어짐...? 32강? 3 12:43 97
15268752 잡담 겨도 보여줘야 하고 배꼽도 보여줘야하고 ◕▾◕ 2 12:43 1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