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우리팀 치어들 유니폼이랑 콜라보티 많이 입어서 고마운데 이건 구단에서 주겠지...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126816 무명의 더쿠 | 12:43 | 조회 수 436 그정도는 사비 아니고 지원해주겠지....?(아니 치어들 페이 적다그래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