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엘롯라시코 중 몇몇 유명경기 스코어보드 가져와봄
1,818 36
2026.06.28 13:55
1,818 36
QnhAEA
FwNYCO
Aieodz
AaZZXZ
poKXZG

ypfGnR
AwuxLz
dfKNtU
huZqdT
qPwkMv
vywWVc


스코어보드만 봐도 기빨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댓글 3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5 06.27 23,688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2,329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65,287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53,860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36,72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60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8984 잡담 두산) 카메론 바꿀거라 확정했는데 용타가 벤치 데우고 계속 있느니 빨리 말해주는게 낫다생각한거지ㅇㅇ 15:19 4
15268983 잡담 두산) 뭔가 내 생각은 비시즌에 봐뒀던 1루 용타가 지금 풀린걸수도 15:19 6
15268982 잡담 기아) 선넨 살아나라 ㅎㅇㅌ 15:19 2
15268981 잡담 롯데) 28일 잠실 LG전에 앞서 김태형 감독은 "이이무라는 어제 처음 던진 것 치고 공은 괜찮았다. 김원중은 앞에 당겨서 썼고, 박정민은 기복이 심해서 어려웠다. 포수가 못 잡을 정도로 직구가 빠지기도 한다"며 이이무라를 8회 1점 리드 상황에 기용한 이유를 설명했다. 15:19 18
15268980 잡담 엔씨) 근데 우리 좌타자가 너무 적지 않어?ㅜㅜ 15:19 7
15268979 잡담 두산) 진짜 개인적으론 최근 fa계약에서 이해 안되는건 양석환 하나였어서 더더욱 속터지긴해 15:19 21
15268978 잡담 기아) 기아타이거즈 하면 화이팅 하고 가실게요 ^ᶘ=و ˃̵ᗝ˂̵=ᶅ^و 2 15:19 8
15268977 잡담 기아) 규성정우가 1군 내외야 수문장으로 있어주면 딱 좋긴 해 15:19 5
15268976 잡담 엘지) ㄹㅇㅇ 2 15:19 16
15268975 잡담 기아) 여기서 못치면 또 욕먹겠구나 이거 못하면 욕먹겠구나 이런 말 많아서 좀 ㅜ 1 15:19 59
15268974 잡담 롯데) 근데 나승엽은 대체 아마때 평가가 어느 정도였길래 계약금을 그마이 받은거야? 1 15:18 35
15268973 잡담 기아) 뭐랄까 오늘 인터뷰로 정우랑 최종화해하게 됨^ᶘ=•̀ᗝ•́=ᶅ^و ̑̑˂ᵒ͜͡ᵏᵎ 1 15:18 26
15268972 잡담 기아) 선우랑 호령이도 야구 그만둘까 고민했었단거 생각나네 15:18 40
15268971 잡담 SSG) 정이 홈런치고 랜더스 이기는 빔 ๛ ก૮₍ ꒪⌓꒪𖡼ก₎ა ๛ ก૮₍ ꒪⌓꒪𖡼ก₎ა ๛ ก૮₍ ꒪⌓꒪𖡼ก₎ა  1 15:18 19
15268970 잡담 SSG) 이숭용 감독은 “마음가짐이 더 독하게 들어온다는 기분도 느껴졌다”며 “스플리터가 예전의 모습을 어느 정도 찾아가는 것 같고 직구 스피드가 조금 더 나오면 경쟁력이 조금 있을 것이다. 지금은 추격조로 쓰고 있지만 본인이 잘해서 살아남으면 점점 위로 가게끔 만들어야 할 것”이라고 높이 샀다. 1 15:18 44
15268969 잡담 기아) 선수들 자낮인터뷰 안 보고싶어... 15:18 40
15268968 잡담 두산) 어린 야수 없다고 울었는데 한 2년 채우니까 머릿수 충족되네 15:18 36
15268967 잡담 롯데) (\( •͈ʚ•͈ )/) ˗ˋˏ 오직 부리즈만 ˎˊ˗ (\( •͈Θ•͈ )/) 4 15:18 26
15268966 잡담 롯데) 나 약간 한며들었나봐 4 15:18 53
15268965 잡담 SSG) 오늘 주전 못 빼는 건 이해할테니까 화요일에는 좀 빼라 15:17 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