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((입다물고 야구나 하라는 말 아닌거 알지)))
물론 저렇게 인터뷰로 표현하는 편이 더 건강한거라고 생각하기도 하는데
그냥 저런인터뷰 볼때마다 뭔가 기분 싱숭생숭함 ^ᶘ=つ⌓˂̣̣̥=ᶅ^
선수들한테 팬들 존재가 ‘나 못하면 욕하는 사람들’ 이렇게 느껴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...
물론 저렇게 인터뷰로 표현하는 편이 더 건강한거라고 생각하기도 하는데
그냥 저런인터뷰 볼때마다 뭔가 기분 싱숭생숭함 ^ᶘ=つ⌓˂̣̣̥=ᶅ^
선수들한테 팬들 존재가 ‘나 못하면 욕하는 사람들’ 이렇게 느껴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