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 롯데팬이 맨날 조롱성+뭐 안될팀이네요 이러면
타팀팬 (사실 랑이임)이 칭찬 막 한단말야 (선발진 좋으니 올라갈거다 식)
그러면 또 롯데팬이 우승많이한팀팬은 역시 다르네요~ 맨날 이 패턴으로 말해.
타팀팬은 맨날 나랑 걔 눈치보고 ㅎㅎ
진짜 야구 이야기 하기 싫음
조롱하는 타팀팬보다 일부러 저러나 싶은 자팀팬이 더 싫음
타팀팬 (사실 랑이임)이 칭찬 막 한단말야 (선발진 좋으니 올라갈거다 식)
그러면 또 롯데팬이 우승많이한팀팬은 역시 다르네요~ 맨날 이 패턴으로 말해.
타팀팬은 맨날 나랑 걔 눈치보고 ㅎㅎ
진짜 야구 이야기 하기 싫음
조롱하는 타팀팬보다 일부러 저러나 싶은 자팀팬이 더 싫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