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인뎈ㅋㅋㅋ 더 조잡하게 만드는게 귀여우려나..

내가 원래 핵무난 스타일이라서 ㅋㅋ
우리 곧 키티 또 나온다고했던가같아서 하나 질러가려고 하는데!!

밑에 저작권 글씨는 안들어감 ㅋㅋㅋㅋㅋ
아무나 의견좀 주라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
내가 원래 핵무난 스타일이라서 ㅋㅋ
우리 곧 키티 또 나온다고했던가같아서 하나 질러가려고 하는데!!

밑에 저작권 글씨는 안들어감 ㅋㅋㅋㅋㅋ
아무나 의견좀 주라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