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승부처가 8월9월이면 시즌끝날때된거아닌가요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18221 무명의 더쿠 | 15:28 | 조회 수 63 ㅎㅎㅎㅎ무슨소리야?? 이번시즌 종료때까지 손빨고 기다리게???대단허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