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져놓고 32강 입터는게 ㅈㄴ 병신같음 진짜 뭐 이상있는거아니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046057 무명의 더쿠 | 11:23 | 조회 수 48 님 가장 쉬운수 날리고 남이 해줘하는게.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