ʕو ˃̵ᗝ˂̵ ʔو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456 | 09:21 | 12,151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2,329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68,81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4,65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076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73094 | onair | 한화) 점수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๛ ก(ー̀ ө ー́ก)๛ ก(ー̀ ө ー́ก) | 18:34 | 0 |
| 15273093 | 잡담 | 두산) 솔직히 승용이가 5선발이다 생각하면 무난하긴 한데 일단 우리팀은 타자가 점수를 잘 못내서 | 18:34 | 3 |
| 15273092 | onair | kt) 주살2 | 18:34 | 6 |
| 15273091 | onair | 롯데) 매기들 인심 좋아서 이기면 오늘 하루 호로록 무나쇼함 ∧( ꙨꙻᴗꙨꙻ )∧ | 18:34 | 5 |
| 15273090 | onair | 롯데) 너무 눈마주쳐서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 | 18:34 | 20 |
| 15273089 | onair | 엔씨) 계속 대고 있었으면 아웃인데 | 18:34 | 9 |
| 15273088 | onair | 롯데) 로떼의 윤동희 쌔리라 안타 쌔리라 🎤૮₍ ´△` ₎ა و | 18:34 | 0 |
| 15273087 | onair | 롯데) 점수 더 내 투수없다ㅠㅠ | 18:34 | 5 |
| 15273086 | onair | 엔씨) 𐩣(〃⌒▽⌒〃)ゝ | 18:34 | 7 |
| 15273085 | onair | 롯데) 어제같은거 쳐줄 윤동희 구함 | 18:34 | 5 |
| 15273084 | onair | 삼성) ㅌㅇㅇ 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 1 | 18:33 | 13 |
| 15273083 | onair | 키움) 세잎 같은데???? | 18:33 | 12 |
| 15273082 | onair | 키움) 뭐야 너무 세잎 아니냐고요 | 18:33 | 13 |
| 15273081 | onair | 롯데) 동희동희 좋네요 | 18:33 | 8 |
| 15273080 | onair | 엔씨) 세잎같은데...스읍 | 18:33 | 10 |
| 15273079 | onair | 엔씨) 산거같은데 | 18:33 | 4 |
| 15273078 | onair | 엔씨) 아잇.. | 18:33 | 7 |
| 15273077 | onair | 한화) 점수내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2 | 18:33 | 15 |
| 15273076 | onair | 한화) 문학 크림새우는 다르다며 2 | 18:33 | 36 |
| 15273075 | onair | 삼성) 뒤에 관중분 창섭이 유니폼 계속 바뀌네 ㅋㅋㅋ 2 | 18:33 | 3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