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뭐 욕 달고 사는 선수도 없는 팀에서 저런 글 뜨면 다들 ?? 엥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980605 무명의 더쿠 | 10:18 | 조회 수 364 공감 못하는거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