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원룸 공기순환이 잘 안돼서 창문열어놔도 좀 미묘한 냄새가 나던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147156 무명의 더쿠 | 13:03 | 조회 수 203 ㅁㄹ 남들은 모르겟다는데 여튼...에어컨 송풍 강하게틀어놔도 좀 도움될라나 선풍기가없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