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나 진짜 지금 순위는 별 상관 없거든 10등해도 노상관임 '나는'
무명의 더쿠
|
13:03 |
조회 수 122
근데 너무 못이기니까 노잼되고있음
몇등을하든 쫌만더 이기면서 해줬음 좋겠다∠૮₍ ᐛ 」∠)_
올해 유일하게 야구 진짜 많이 보고 직관 많이보러다닐수 있는 상황이었는데
이래돼서 많이는 안가게됨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몇등을하든 쫌만더 이기면서 해줬음 좋겠다∠૮₍ ᐛ 」∠)_
올해 유일하게 야구 진짜 많이 보고 직관 많이보러다닐수 있는 상황이었는데
이래돼서 많이는 안가게됨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