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나라가 개못했으니 경우의수 바빕 탓도 못하겠지만 빙고 9개가 저렇게 다 실패하는건 하늘도 말리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동생은 유니폼 집 오자마자 스타일러 돌리던데 얘도 빨라고 해야하나
- 12:53
- 조회 1
- 잡담
-
- 유니폼도 걍 세탁기 넣어도 되지?
- 12:53
- 조회 4
- 잡담
-
- 유니폼은 빨기도 쉽잖아... 빨리 마르고 좀 빨아서 입어...
- 12:53
- 조회 15
- 잡담
-
- 나.... 유니폼 이번에 처음 빨았는데...?
- 12:53
- 조회 43
- 잡담
-
- 난 유니폼 당근햇는데 목둘레에 썬크림 파데 화장품 자국 진득한거 받았어
- 12:53
- 조회 40
- 잡담
-
- 롯데) ㅇㅇㄱ 오늘 용궁사 갔다왔는데 날씨 진짜 좋더라
- 12:53
- 조회 23
- 잡담
-
- 마킹 때문에 안 빠는 사람들 있더라... 자주 빨면 마킹 떨어진다고
- 12:53
- 조회 42
- 잡담
-
- 롯데) 매기야매기야
- 12:52
- 조회 25
- 잡담
-
- 아웃송 이상한거 모든 구단마다 솔직히 다 있긴 한데 트월킹이 1등 같음
- 12:52
- 조회 35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워싱소다 진짜 추천함 ദ്ദി(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ꔪ
- 12:52
- 조회 43
- 잡담
-
- 유니폼 입고 땀 흘려본적이 별로 없어
- 12:52
- 조회 90
- 잡담
-
- 롯데) ʕ⸝⸝•̅ ᴥ •̅⸝⸝ʔ
- 12:51
- 조회 61
- 잡담
-
- 나 원정직관갈때 숙소 꼭 공용세탁실 있는곳만 잡는데 ʕ •̅ ᴥ •̅ ʔ
- 12:51
- 조회 107
- 잡담
-
- 롯데) 머꼬 랑이 3마리들 와 얼굴 붉히며 오노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12:51
- 조회 45
- 잡담
-
- 안 빠는 건 직장 다닐 때 입는 바지 2일 입을 때정도고 유니폼은
- 12:51
- 조회 44
- 잡담
-
- 한화) 시환아 인서 현빈이 꺼까지 해서 백호한테 보태줘
- 12:51
- 조회 46
- 잡담
-
- 여름에 덬들 반팔 몇개로 돌려입음?
- 12:51
- 조회 85
- 잡담
-
- 롯데) 롯데 파이팅 ʕو ˃̵ᗝ˂̵ ʔو
- 12:51
- 조회 57
- 잡담
-
- 안빠는 사람 많던게... 옆에서 유니폼 흔드는데 목에 때가.... 어디서 냄새나서 봤더니...
- 12:51
- 조회 118
- 잡담
-
- 나 아는 사람은 여름 직관에도 유니폼 4~5번 입고 빨래하더라
- 12:50
- 조회 1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