ʕ⸝⸝•̅ ᴥ •̅⸝⸝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슬슬 용타용투 바꾸나봐
- 14:29
- 조회 1
- 잡담
-
- 근데 운동선수들 진짜 많이 먹더라 실제로 보고 진짜 놀람
- 14:29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용타바꿉니다 > 언제요? > 3..2..1
- 14:29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1루수인가 ʕ≖_≖ ʔ
- 14:29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덬들 2군 가서 잘 만들어와~이러고 있었는데 갑분 웨이버 공시
- 14:28
- 조회 44
- 잡담
-
- 두산) 우리 용타 바꿀 수도...? 언제? 3...2......1
- 14:28
- 조회 41
- 잡담
-
- SSG) 오태곤 병살제조기에 땅볼나오면 뛰지도 않는데 우타라는 이유로 전의산 수납하고 쓰는거 짜증남
- 14:28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울팀에서 좋게 간 외국인 선수들 메쟈에서 잘하면 넘 보기조아 즈덤이도 두한이도
- 14:28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잘치는 타자로 바꾸려고 교체하는건데 그게 외야라면 승민이랑 민석이는 둘 중 한명 돌아가면서 경기 나와야해서 그냥 결단 내리고 1루 찾았을거같아
- 14:28
- 조회 45
- 잡담
-
- 두산) 감코 승민이 예쁜이라고 하는거 그냥 잘해줘서도 있겠지만 복합적이었겠구만ㅋㅋ
- 14:28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아니 결단력 ㅁㅊ네
- 14:28
- 조회 57
- 잡담
-
- 키움) 근데 동욱이 3루수비 좀 늘지않았어??
- 14:28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어제경기로 로그한테 확신을 했나봐
- 14:28
- 조회 88
- 잡담
-
- 웨이버공시는 성적 낮은팀부터 우선권 생기는거라
- 14:28
- 조회 208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이상하긴 했어 의지 휴식줄 수 도 있는 상황인데
- 14:28
- 조회 76
- 잡담
-
- SSG) 에레디아 우익 와리가리 하면 수비 안좋아지는거 우리만 아냐고
- 14:27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우리보다 선발투수사정 좋은 팀도 용타가 못하니까 갈아치우는데 이팀은 시발
- 14:27
- 조회 32
- 잡담
-
- 엔씨) 어제안타안나와서 그럴줄알았음
- 14:27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괜찮은 1루 용타 나와서 결정한 느낌임 외야 승민이 튀어나온거도 한 몫 할 거 같아서 애들 둘 다 쓰려면 외야용타는 어렵거든
- 14:27
- 조회 112
- 잡담
-
- 두산) 1루수를 찾았나보구나
- 14:27
- 조회 3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