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먼가 태형이 잘할꺼같음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865705 무명의 더쿠 | 02:39 | 조회 수 53 감독이 인터뷰에서 내뱉은거.. 2패하고 바로 올러로 바꿀줄알았는데 걍 밀어붙이네 감독 밀어붙이는거랑 태형이 운이랑 해서 잘할꺼같다 다들 화이팅하자고 ㅋㅋ 어차피 한경기다 모든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