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친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뺌믹스 재밌어보여
- 00:32
- 조회 12
- 잡담
-
- 엔씨) 발빠르고 타격 괜찮고 비큐좋은 유격 뽑아서 중견 포변시키는게 젤 빠를꺼같음
- 00:31
- 조회 27
- 잡담
-
- 엔씨) 워낙 툴이 좋아서 김주원만 잘하면 돼
- 00:31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^ᶘ=•︿•=ᶅ^ oO(넘어진 거 아무도 모르겠지...)
- 00:31
- 조회 35
- 잡담
-
- 엔씨) 중견 사고 천재 백업 쓰는게
- 00:31
- 조회 37
- 잡담
-
- 엔씨) 중견을 사야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코너도 키워야 하기 때문임
- 00:31
- 조회 25
- 잡담
-
- 엔씨) 주원이 뭐 내년시즌 가봐야 알겠지만 포스팅 도전해보고 안되면 다년으로 묶어
- 00:31
- 조회 33
- 잡담
-
- 엔씨) 드디어 돈 쓸 거라니까 바로 기분 좋아지는 내가 웃겨...
- 00:30
- 조회 17
- 잡담
-
- ㅇㅇㄱ 나 진짜 축알못이라 하나도 모르는데 우리 그러면 월드컵? 못가?
- 00:30
- 조회 60
- 잡담
-
- 엔씨) 준휘도 중견으로 키우면 참좋겠는데
- 00:30
- 조회 40
- 잡담
-
- 요즘 신경쓰이는 선수들..
- 00:30
- 조회 87
- 잡담
-
- 엔씨) 종문이는 진짜 미친놈처럼 택진돈을 써재낌 ദ്ദി(๐•̅𐃬•̅๐)ꔪ 꺼리낌없이 돈 써재낌 엔다선수들 연봉도 막 줌
- 00:29
- 조회 33
- 잡담
-
- 엔씨) 주원이는 아직 고점을 못 본 느낌이라
- 00:29
- 조회 46
- 잡담
-
- 한화) 백호가 사줄 2등 선물 뭘지 궁금하다
- 00:29
- 조회 53
- 잡담
-
- 엔씨) 진짜 중견 사야돼 ㅜ 장한이도 중견 수비하는거 보니까 안되겠더라
- 00:28
- 조회 63
- 잡담
-
- 엔씨) 돈으로 눈물닦는 짤 쓰던 카테여따고 여기
- 00:28
- 조회 34
- 잡담
-
- 엔씨) 지갑 닉값해라 ₍๐ •᷅ - •᷄ ๐₎ꔪ
- 00:28
- 조회 25
- 잡담
-
- 엔씨) 그전 단장은 모든 퐈 나온 선수 다 장바구니에 담았다고 하지않았나ㅋㅋㅋ
- 00:28
- 조회 60
- 잡담
-
- 엔씨) 시원이 장한이 걍 코너로만 세웠으면 지금 수비 못한다고 듣는 욕중에 80프로는 없었을 듯 ₍๐•̅ ᴥ •̅๐₎ꔪ
- 00:28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돈 부족하면 삐삐 쳐라
- 00:27
- 조회 6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