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진짜 중견 사야돼 ㅜ 장한이도 중견 수비하는거 보니까 안되겠더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804072 무명의 더쿠 | 00:28 | 조회 수 169 그나마 수비 젤 나은건 천재환인데 여긴 타격저점이 낮으니... 스탑갭으로 쓴다해도 키울 중견도 없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