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본 수비도 못하는데ㅠ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왕조니폼 마킹 없이 샀는데 마킹을 하는게 좋으려나
- 13:38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나 마킹 고민 같이 해줄 수 있어?
- 13:38
- 조회 5
- 잡담
-
- 나 키작은데 우리팀 스토어는 자동계산이거든?
- 13:37
- 조회 44
- 잡담
-
- ㅇㅇㄱ 건조기 음처기 식세기
- 13:37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염경엽 감독은 "승부처는 8~9월"이라고 거듭 말해왔다. 7월까지의 정규시즌은 최대한 좋은 순위에서 무리하지 않고 버티고 회복하면서 준비하는 기간이라는 설명.
- 13:36
- 조회 42
- 잡담
-
- 롯데) ㅇㅇㄱ 아이고 울동네 매기리아 사람 터져나가는중
- 13:36
- 조회 64
- 잡담
-
- 오늘 잠실 가는데 3루 그루케 더워???(겁먹음)
- 13:36
- 조회 58
- 잡담
-
- SSG) 현석이 2이닝 무실점 1사사구 무삼진 무피안타인데 19구중 8구만 스트인 기묘한 투구중
- 13:35
- 조회 30
- 잡담
-
- 어른들중에 식세기 불신하는사람들 은근있나?
- 13:35
- 조회 101
- 잡담
-
- 삼성) 승동이와 아윤공주 ꒰(ू˃ꈊ˂ू)꒱
- 13:35
- 조회 84
- 잡담
-
- 엘지) 좌타자임에도 그간 좌투수 상대로 특별한 약점을 보이지 않았는데, 올해 유독 두드러진다. 우완 정통파 투수 상대 타율(2할8푼1리) 대비 좌완투수 상대(2할1푼4리)가 큰 차이를 보이는 모습. 타격 페이스가 꺾인 것을 넘어 단순 슬럼프라기보단 약점을 공략당한 모양새다.
- 13:35
- 조회 76
- 잡담
-
- 엔씨) 엔팍 트랜드 따라가려면 솔직히 너무 힘듬 다들 트랜드 세터임 신상유니폼+신상굿즈로 풀착 너무 많고 질투나
- 13:34
- 조회 44
- 잡담
-
- 건조기 식세기 음처기 3대기
- 13:34
- 조회 50
- 잡담
-
- 두산) 타카다 3회 2피안타(1홈런) 1실점
- 13:34
- 조회 82
- onair
-
- 단신이 통돌이 세탁기에서 세탁물 꺼낼 때 그 신발정리용 집게 좋음
- 13:34
- 조회 26
- 잡담
-
- 유니폼 세탁기 돌려도 되지..?
- 13:34
- 조회 92
- 잡담
-
- SSG) 우리는 야구를 못해요
- 13:34
- 조회 104
- 잡담
-
- 북돌이라는사람들 원래 북도들어?ㅋㅋㅋㅋㅋ
- 13:34
- 조회 84
- 잡담
-
- 롯데) 산리오 총선결과 보는데 우리 아히루노페클이랑 콜라보 안되나(◔ Θ ◔ )੭
- 13:33
- 조회 94
- 잡담
-
- 직관 옆자리가 어린이였는데 큰 스케치북에 거의 모든 선수 응원메시지를 써온거야
- 13:33
- 조회 13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