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근데 황 올핸 좀 달라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687509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64 상하체분리되는일도 잘 없고 눈야구도 잘되고 뛰는것도 겁나 잘뛰고쟤 올해 총명탕이라도 먹은건지 초반에 도박즈없어서 우리가 내가 잘해야된다라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있었던건지 뭔가 달라ㅋㅋ(쟤 쉴드아니니까 쉴더로 몰지마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