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년.. 띄엄띄엄 보다가 올해 본격적으로 보기 시작했는데파고싶은 선수가 너무 많아서 통장에 빵꾸나게 생겼어...그리고 우리 유니폼.. 이뻐 그냥 유니폼 자체도 이쁨콜라보한거 말고도ㅋㅋㅋㅋㅋㅋ하 그만 사야되는데.. 그만 사야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