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하체분리되는일도 잘 없고 눈야구도 잘되고 뛰는것도 겁나 잘뛰고쟤 올해 총명탕이라도 먹은건지 초반에 도박즈없어서 우리가 내가 잘해야된다라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있었던건지 뭔가 달라ㅋㅋ(쟤 쉴드아니니까 쉴더로 몰지마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