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예스가 진짜 쉬었으면 좋겠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674016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42 지타를 시켜달란 뜻매기 안울릴려고 하다가 예스가 울것다 이러다가...(안웁니다 말이 그렇다는겁니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