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로그가 진짜 "의지형 믿고 던졋어요"라고 했네 〣ʕ º Ⱉ º ʔ 〣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924367 무명의 더쿠 | 08:42 | 조회 수 265 eui-ji hyung을 이럴게 자연스럽게 말하다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