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걍 야구선수들 욕 안했음 좋겠다는 걍 개인마다 다를테니 그려~하고 넘어가도
무명의 더쿠
|
10:12 |
조회 수 349
근디 뭐 이슈된 적도 없고 크게 사례가 많지도 않은 팀에서 팀 얼라들 언급하면서 최근에 많아졌다느니 내가 보기 좀 그러니 하지말라고 얘기하는 건 ...
일단 이 팀에서 얘기 나오기에 뜬금없기도 하고, 내맘에안드니까하지마라 느낌이라 뉘앙스가 통제에 가깝고 입모양 욕잡히는 것까지 꼬라지 부리는 거라고 하니까
걍 다른의견이구나~ 하고 넘어갈 내용들보다 엥? 하는 내용이 훨 많아서 플이 길어지는 거 아닌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