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아직도 최악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..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925653 무명의 더쿠 | 08:44 | 조회 수 1826 얼마나 더 못해야 2군 갈수있는건데....https://x.com/t_win_s31/status/2071015193342328986?s=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