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김경문은 그때 폼좋은 ㅈㅅㅇ라도 미친듯이 썼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039385 무명의 더쿠 | 11:16 | 조회 수 110 사실 그것도 문제긴하지만 ㅎㅎ...손흥민을 안쓰고 탈락인게 ㄹㅇ 어이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