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오스틴은 경기 후 "어제 팀이 져서 분위기가 좀 다운돼 있었는데 승리할 수 있는 그랜드슬램을 쳐서 기분이 매우 좋다"면서 "오늘은 또 우리 웰스 투수도 승패없이 끝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"라고 했다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635664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245 차기 주장해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