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포수는 그래도 나름(?) 남이 재엽 보근 건우 있어서 돌려돌려가 가능한데 유객은 어떡하죠
무명의 더쿠
|
06-27 |
조회 수 103
그냥 수적으로도 없어 김세민이 다인데 고씨 못지 않게 깨끗한 유니폼을 입은 키스톤이심 ㅎ;;
호준이가 작년에 끝내기치던 폼으로 돌아오면 얼마나 좋을꼬..
호준이가 작년에 끝내기치던 폼으로 돌아오면 얼마나 좋을꼬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